반려사진공모전_930.png

 

2016년 반려동물 사진공모전

 

사진마을에서 반려 애완동물 사진을 공모합니다.  행복하게 살고 있는 동물들을 주변에 알려 동물 입양에 대한 이미지를 개선시키고 입양을 널리 확산시키려는 뜻입니다. 이번 공모전의 상품은 <오퍼스프레스>에서 나온 소설책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저자 가와무라 겐키, 역자 이영미)입니다. 11월 10일 개봉되는 같은 이름의 영화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의 원작소설입니다.

소설과 영화 속에서 주인공은 시한부 판정을 받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에 주인공을 꼭 닮은 악마가 나타나 하루에 하나씩 뭔가를 없애면 수명이 하루씩 연장된다는 거래를 제안합니다. 그리곤 전화, 영화, 시계가 없어집니다. 금요일엔 고양이 차례입니다.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일본에서 140만부가 팔린 베스트셀러입니다.

 

20131.jpg » 1차 반려동물 사진 공모전 응모작 '까미'


<기간>

11월 6일(일)에 마감합니다. 올라온 사진 중에서 10장 안팎을 선정해 11월 9일치 한겨레 <사진마을> 지면과 웹진 사진마을에 같이 발표합니다.

 

<내용>

응모할 사진의 형식은 자유롭습니다. 반려동물이 나온다면 어떤 사진이든 가능합니다.

1. 반려동물만 나온 사진

2.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같이 나온 사진

3. 입양한 반려동물이 아니어도 가능합니다.

 

<올리는 방법>

1. 짧은 사연을 올립니다. 반려동물의 이름만 나와도 됩니다.

2. 반려인의 실명을 굳이 밝히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사진마을에 로그인하고 참여마당에서 <쓰기>를 클릭합니다. 왼쪽에 있는 카테고리 중 2016년 반려동물사진공모전을 선택하고 파일첨부로 사진을 올리고 사연을 본문에 쓴 다음 <본문삽입>까지 눌러야 제대로 올라갑니다.

 

<선정방법>

1. 조회수가 많은 순서대로 4장을 뽑습니다.

2. 댓글이 많은 순서대로 3장을 뽑습니다.

3. 사진마을 촌장이 3장을 고릅니다.

동일한 사진이 조회수와 댓글에서 겹치면 차점자에게 넘깁니다. 따라서 한 명이 두 권을 받지 못합니다.


<경품>

ssg1.jpg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저자 가와무라 겐키, 역자 이영미)


20132.jpg » 1차 반려동물 사진 공모전 응모작 '마루코'

 

  • 싸이월드 공감
  • 추천
  • 인쇄


댓글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List of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