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 003.jpg

 

       반려동물 사진공모전  

 

사진마을에서 여러분들이 입양해서 키우고 있는 반려 애완동물 사진을 공모합니다. 입양되어 행복하게 살고 있는 동물들을 주변에 알려 동물 입양에 대한 이미지를 개선시키고 입양을 널리 확산시키려는 뜻입니다.

 

10월 25일에 마감합니다. 올라온 사진 중에서 30장 안팎을 선정해 10월 29일치 한겨레 지면에 게재합니다.

 

사진의 내용과 형식은 아래 항목 중 자유롭게 택할 수 있습니다.

1. 반려동물만 나온 사진

2.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나온 사진

3. 스냅사진, 인물(개와 고양이의 Portrait 사진) 

 

올리는 방법 

1. 올릴 때 100자 안쪽의 사연을 함께 올립니다. 사연의 형식과 내용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보기) "우리집 귀염둥이입니다. 예쁘죠~~"

 

2. 반려인의 실명은 지면이나 온라인에 밝혀도 좋고 밝히지 않아도 좋습니다. 닉네임 사용도 가능합니다.

 

3.  사진마을 참여마당에서 아래쪽 <쓰기>를 클릭합니다. 카테고리 중 <반려동물 사진공모전>을 선택하고 <파일첨부>로 사진을 올리고

사연을 쓴다음 <본문 삽입>까지 눌러야 제대로 올라갑니다.

 

선정 방식: 댓글수와 추천수가 많은 순서대로 30장을 선정합니다.

 

 

 

이벤트 1: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사진 무료사진특강 참여기회 제공-장소는 한겨레신문 3층 청암홀(50명 이상 수용 가능)

날짜와 시간은 추후 공지합니다. 특강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사진올릴때 특강 신청이라고 적어주십시오.

 

선물 1: 도서출판 <미메시스>가 제공하는 <논쟁이 있는 사진의 역사>를 10명에게 한 권씩 보내드리겠습니다.

<논쟁이 있는 사진의 역사>는 사진역사상 가장 유명한 논쟁을 사진과 함께 소개한 책입니다.

선물 2: 도서출판 <북극곰>이 제공하는 <안돼!>를 10명에게 한 권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안돼!>는 자기 이름을 '안돼'라고 생각하고 있는 반려개의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입니다.    

 

역시 선정방식은 댓글수와 추천수가 많은 순서대로 20장을 선정합니다.

 

댓글수와 추천수가 많은 상위 20분에겐 책도 보내드리고 신문에 사진도 싣게 됩니다. 21위부터 30위까지는 신문에

사진을 게재합니다.

 

book2.jpg » 논쟁이 있는 사진의 역사(왼쪽) 안돼!(오른쪽)

 

 

 

 

 

  • 싸이월드 공감
  • 추천
  • 인쇄


댓글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List of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