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마당

ksh01.JPG ksh02.JPG ksh03.JPG ksh04.JPG ksh05.JPG ksh06.JPG ksh07.JPG ksh08.JPG ksh09.JPG ksh10.JPG



 귀거래사 23 와디럼 보호구역(Wadirum Protected area)


구약시대 모세의 출애굽 길을 돌아보다. 출애굽 40여 년의 광야생활 대부분을 보냈다고 알려진 요르단 에돔지역 와디럼은 영화 ‘아라비아의 로렌스’의 실제 무대이며 화성을 소재로 한 영화 ‘마션’의 촬영지이다. 사막에서의 어떤 막연히 불편한 느낌, 설명할 수 없는 공허와 허무가 내뱉는 아득함, 세월의 무게가 깃든 모래가 어우러져 노래한다. 적막과 고요는 청중이다.   
 
 2011년 ‘와디럼 보호구역’ 명칭으로  ‘유네스코 자연 및 문화 복합유산’에 지정되었다. 



김성훈(아이디: norlam)작가는

 

부산 출생이며 고려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했고 쌍용투자증권 등 금융 파생상품 관련 기업에서 근무.ksh2.JPG

건강회복의 일환으로 명상수련과  절집, 왕릉, 폐사지 등의  문화유산 답사기행과 걷기여행을 시작하였다.

 

법륜스님의 글 중에 -일어나는 모든 일은 잘된 것이다-라는 글귀를 늘 염두에 두고 산다.

 

늘어만 가는 음반, 공연장 티켓, 그동안 모아둔 수많은 내한공연 연주자 사인이 있는 포스터를 한적한 시골 창고 작업장 같은 곳에 패널로 걸어놓고 싶은 것이 작은 소망중 하나이다.

 

근래는  이미지 인문학, 디지털 미학 쪽에 관심을 두고 있다. 
  



 

  • 싸이월드 공감
  • 추천
  • 인쇄


댓글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List of Articles